가이드라인

키위 큐레이터 가이드

키위는 제품을 내 콘텐츠로 큐레이션하는,
새로운 방식의 소셜 커머스 플랫폼이에요.

Social media illustration

키위가 먼저 믿을 수 있는 브랜드를 선별하고,
큐레이터는 그 브랜드를 자기 스타일대로 소개해요.
콘텐츠를 통해 자연스럽게 신뢰가 생기고,
소비자도 더 확신을 갖고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요.

지역 기반 생산

지역 기반 생산

지속 가능 생산

지속 가능 생산

전통·수공 기반

전통·수공 기반

사회적 가치 생산

사회적 가치 생산

건강·기능성 중심

건강·기능성 중심

창의적 브랜드 철학

창의적 브랜드 철학

기술적 혁신 기반

기술적 혁신 기반

일반 입점 브랜드

일반 입점 브랜드

단순히 ‘잘 팔리는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가 가진 철학과 품질,
그리고 책임 있는 운영을 기준으로 선별해요.

Online shopping illustration

그렇게 선별된 브랜드의 제품은,
큐레이터의 시선으로 소개되고,
소비자의 공감과 선택으로 이어집니다.

키위 큐레이터 가이드 배너

키위에서는 크리에이터를
‘큐레이터’라고 소개합니다.

Curator with megaphone

키위 큐레이터는 단순히 제품 광고를 만드는 사람이 아니라,
브랜드의 가치를 이해하고, 콘텐츠로 큐레이션하는 사람이기 때문이에요.

큐레이터는 그저 노출을 위한 협찬을 받는 게 아니라,
브랜드가 담고 있는 철학과 메시지를 자신만의 스타일
풀어내고, 그 콘텐츠가 소비자의 공감과 선택으로 이어지도록 만드는 사람이에요.

Branding illustration
  • Branding guide-step icon
    누구나 SNS를 통해 활동할 수 있고
  • Branding guide-step icon
    콘텐츠의 형식은 이미지, 영상, 글 등 자유롭습니다
  • Branding guide-step icon
    콘텐츠를 통해 발생한 구매가 투명하게 추적되고, 이에 따른 수익이 자동으로 정산됩니다.

“키위 큐레이터는 검증된 브랜드의 제품을 고르고,
콘텐츠로 그 가치를 증명하는 사람입니다”

키위 큐레이터 가이드 배너

누구나 쉽게, 바로 시작할 수 있어요

키위에서는 별도의 심사나 신청 없이,
마음에 드는 브랜드 캠페인을 직접 고르고
바로 참여할 수 있어요.

Product example

STEP 1.

제품 리스트 확인

키위가 엄선한 제품 리스트를 둘러보고,
마음에 드는 캠페인을 골라보세요.
승인 절차나 복잡한 조건 없이,
마음에 드는 캠페인을 선택하면 그 즉시 참여할 수 있어요.

STEP 2.

캠페인 참여 + 샘플 안내

  • 캠페인에 참여하면 전용 판매 링크가 자동으로 생성되어
    즉시 전달돼요.
  • 샘플은 필수가 아닌 선택 사항이며, 원하시는 경우에만
    자유롭게 구매하시면 됩니다.
  • 캠페인에 참여하고 콘텐츠를 업로드한 뒤, 리뷰까지 작성 해주시면 최대 40%까지 샘플 비용을 페이백 받을 수 있어요.
Sample purchase and link copy
Media kit

STEP 3.

미디어키트로 콘텐츠 기획

캠페인마다 브랜드 소개, 제품 설명, 이미지·영상 자료, 콘텐츠 예시가 담긴 큐레이터 전용 미디어키트가 제공돼요. 콘텐츠 기획이 한결 쉬워지고, 브랜드의 감성과 철학도 자연스럽게 반영할 수 있어요.

STEP 4.

콘텐츠 업로드 + 수익 창출

제작한 콘텐츠에 발급된 판매 링크를 함께 포함하면, 해당 링크로 이루어진 구매에 따라 자동으로 수익이 정산돼요. 내가 만든 콘텐츠가 어떤 가치를 만들어냈는지, 투명하고 정확한 절차로 확인하고 수익으로 이어지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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